추천 현대카드 3월 M포인트 사용처 알아봐요

Posted by
2016. 2. 29. 19:09 재테크포럼


현대카드 3월 M포인트 사용처 알아봐요

2016.02.29. 10:47

안녕하세요~ 하율제이맘입니다.
하율제이맘은 평소에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는편인데요..
원래 삼성카드가 주카드인데...
요근레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를 찾기 어려운거
같아서.. 이래저래 찾아서 포스팅해봐요~
왜냐!! 저같은 분들이 계실꺼 같아서 공유해요!!


현대카드 3월 M포인트 주유,정비 사용처

먼저 주유소 정비소 에요..

GS칼텍스 주유소구요..1회 한도가 정해져 있더라구요
휘발유기준 10만원까지..초과되면 사용및 적립이 제외되니 금액 맞추어서
주유하시길 바래요.. 1일 한도는 2회에요!!

차량정비 블루핸즈랑 오투큐는 10%사용가능하네요~
금호타이어는 5만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의 20% 사용가능해요!!

현대카드 3월 M포인트 외식 사용처

여긴 저희가 제일 많이 사용할 외식부분이네요..
기본적으로 하율제이맘은 뚜레쥬르, 미스터피자 ,피자헛
요렇게 사용하네요.. 도미노피자는 SK멤버쉽 VIP사용이 더 크네요..
참고하시길!!

현대카드 3월M포인트 사용처 (쇼핑)
편의점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요건 이번 포스팅하면서 배우네요.
역시 사람은 배워야되요..ㅋㅋ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현대카드 3월M포인트 사용처 (영화/도서)

영화도 도서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네요..
아이낳고 영화와 도서를 멀리하다보니..ㅋㅋ
포인트 있는걸로 아이들 인터파크에서 표예매해도 되겠네요...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여행/레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도 포인트 사용이 되네요..
근데 요건 제가 객관적으로 에버랜드는 삼성카드가 할인이 큰거 같구요..
아쿠아플라넷은 사용하기 괜찮은거 같아요...


보험/금융 포인트 사용처!!

여기 있는 걸로 직접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구요.. 또 따로 현대카드 M포인트 몰이 따로 있어요

링크 걸어둘께요 혹시 필요하신분들은 구경하시길...
가전부터 액세서리등등 많네요..


제가 생각 했던곳보다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가 꽤 많네요..
요긴하게 잘 사용해 봐야겠어요!!










현대證, 생활자금관리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코치(Smart Coach)'출시
예를 들어, 택시 이용금액이 동일 연령 대비 과도한 고객일 경우 해당 내용과 함께 현대증권 able체크카드 이용 시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안내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소비와 재테크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그 뿐...

[장외주식] IPO(기업공개)관련주 약세
현대엔지니어링(86만7500원)은 2거래일만에 보합전환됐으며 현대다이모스(3만4500원), 현대오일뱅크(1만5000원), 현대카드(1만2000원) 등은 주가 움직임이 없었다. 이밖에 시큐아이(2만7000원), 노바렉스(3만원)...

'매월 최대 3만원' 통신비 아껴주는 카드, 뭐 있나
출처=현대카드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단통법)의 시대다. 단통법 본래 취지 중 하나는 가계 통신비 절감이다. 정부는 단통법이 가계 통신비 절감에 기여했다는 데이터를 들이밀지만 소비자들이 체감하기엔 부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