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익 종류, 9월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 롯데카드로 할인받기

Posted by
2016. 2. 29. 20:58 재테크포럼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익 종류, 9월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 롯데카드로 할인받기

얼마 전에 아주버님 생신이라서 케익을 사러 나뚜루에 갔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기 때문에 왠지 케이크보단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더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ㅋㅋㅋ


근데 나뚜루 앞에 롯데카드로 결제시 5천원 혜택이라는 포스터가 따악!!!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익 종류




쇼케이스에 있는 아이스크림들.

베스킨라빈스는 요즘 그 카카오톡 캐릭터애들이점령했더만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 원피스, 도라에몽, 키티 뭔가 일본 캐릭터 케이크가 많은 것 같다.

아...........롯데라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이 좋아할 거 같은 부농부농 키티케익



ㄱ귀여운 도라에몽



무난한 조각케익!

그래, 이게 좋겠어. 맛도 딸기 초코 녹차 바닐라 딱 적당하다.




다른 케익들도 구경중

쵸파 케익이랑 작은 사이즈의 미니 아이스크림케익들도 있었다.


황금 키티!!

왠지 비싸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 키티까지!!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실 분들 참고하세요~




[Q매거진]인생의 단 한번 가장 빛날 그 순간을 위해
이와 함께 웨딩 멤버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문화행사 초청 등 여러 종류의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박재명... 롯데 웨딩 멤버스 고객이 해외 명품이나 가전 가구 상품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10%에 해당되는...

[최저가 유목민]이익만 골라먹는 체리피커…'실속 vs 꼼수'
특히 눈에 띄는 점은 20~30대들은 금액을 결제할 때, 한 가지 종류의 카드만 집중적으로 쓰지 않는다는 점이다.... 쇼핑·외식할인에 주력했던 롯데DC슈프림카드는 대형마트 10% 할인, 약국·병원·커피점 할인 등을 내세웠지만...

천문학적 법정 배상금 천문학적 법정 배상금
2012년 2~7월엔 KT 휴대전화 개인정보 870만건이 유출됐고 KB국민·롯데·농협카드에서 유출된 개인정보 건수는... 대법원은 유출된 개인정보의 종류와 성격, 제3자의 열람 가능성과 확산 정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는데, 대체로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