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하기

Posted by
2016. 2. 29. 22:38 재테크포럼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하기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하기

2016.02.15


악 이게 도대체 얼마만의 포스팅이여

내가 블로그를 했다는 사실을 잊어버릴만 할때쯤 옆자리 후배님이

블로그 시작하면서 이것저것 물어보며 다시 블로그 꿈나무가 되어 시작 ㅋㅋㅋ

예전처럼 공들여 할 수는 없겠지만.....

쬐끔씩 올려보려 함 ㅋㅋㅋㅋ




얼마전에 국민은행에서 전화가 왔는데 지로 주소가 잘못되었다고

이참에 우편 지로 말고 메일로 받겠다고 함 ㅋㅋㅋ


그래서 처음 받아본 KB 국민카드 6년만에 사용내역서ㅋㅋㅋ

뭐 체크카드니까... 국민은행 어플이 있으니까.... 사용내역서가 굳이 필요하지 않았는뎅




왠걸 포인트리가 뭐임??? 무려 4만점에 달함


KB국민카드 포인트리는 포인트+트리의 합성어로 그냥 국민은행 포인트다

근데 어플에서 포인트리에 대한 설명을 한번도 보지 못함

검색해보니 어찌나 꽁꽁 숨겨놨는지 국민은행 포인트 자체에 대해.. 사용에 대해 알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고..

윰님 그 중 1人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은근 많다



내 포인트도 스멀스멀 사라지고 있었기에 빨리 써버리자 하여 지마켓에 들어가 급 가방도미노피자 모바일 쿠폰 지름

결제시 카드결제 국민카드 선택 포인트리 사용 체크하면 포인트로 결제 완료

KB국민카드 포인트리는 적립 6년이 지나면 사라지니 KB국민카드를 주사용 한다면 꼭꼭 체크해보길!





금융투자업계-핀테크 기업 협업 구축 ‘속속’
KB국민카드는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 제공업체인 코인플러그와 제휴해 카드업계 최초로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를 비트코인으로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리-비트코인 전환 서비스’를 시행했다. 이 서비스는 적립된...

핀테크 기업에 손 내민 금융사들 '공생의 법칙'
코인플러그는 지난해 국민카드와도 제휴해 카드업계 최초로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를 비트코인으로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리-비트코인 전환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적립된 포인트리가 1000점 이상인 경우 코인플러그가...

핀테크 기업과 금융 대기업 협업 '급물살'
코인플러그, KB국민카드와 제휴로 '포인트리-비트코인' 전환 서비스 시행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 제공업체인 코인플러그(대표 어준선)는 KB국민카드와 제휴해 카드업계 최초로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를 비트코인으로 전환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