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산은행 BS지역사랑통장으로 수수료면제받아요!

Posted by
2016. 3. 3. 22:04 재테크포럼

부산은행 BS지역사랑통장으로 수수료면제받아요!

안녕하세용!

즐거운 토요일이네용..

즐거운 토요일 저는 오늘도 일을 합니다...



오늘은부산은행에서 수수료면제되는 통장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요

통장이름은 BS지역사랑통장 입니다.



저는 그동안 부산은행이랑 수없이 거래해오면서...

수수료면제되는 통장이 있는지도 몰랐다는...

먼저 수수료면제통장을 찾지않으면 가르쳐주지않는!!!!


괜히 부산은행이 괘씸해지더라구용!!


처음엔 급여통장이 수수료 면제 된다고해서 급여통장으로 하려고 갔는데...

재직증명서 떼오란말에..

미리 전화했을땐 왜 말안했냐고 버럭!!하니

다른 방법이 있다며 설명해주시더라구용ㅎㅎㅎ


사용하고있는통장으로 그대로 하실 수 있어요


'BS지역사랑통장'

계좌는 그대로 쓰시고 통장 용도만 변경하시면되요:




​수수료 면제 혜택입니당!

면제 평가 항목에 해당되는게 있는지 살펴보시구요

1가지 이상은 수수료 5회 면제

2가지 이상은 수수료 10회 면제

3가지 이상은 수수료 20회 까지 면제가 되요~!

저는 보험료, 신용카드대금, 핸폰요금까지

3가지 해서 월 20회까지 수수료 면제가 될 수 있도록했어용!!


이제 내 아까운 수수료 안내도 된다며~~~

수수료가 500원에서 700원에서 오른대다가

이 돈이 쌓이면 생각보다 큰 돈이되니

부산은행통장 이용하시는 잇님들

모두 참고하셔서 수수료 면제 받으세용~♥


금값 예상 설왕설래 속 골드바 인기는 폭발
골드바는 현재 은행, 온라인몰, 쇼핑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지만 대부분 시중은행이 2% 내외 낮은 수수료를... 지방은행 가운데는 BNK부산은행이 지난해 5월부터 판매를 시작했고 현재까지 1000여 건 넘는 판매건수를...

IBK연금보험 0.15% 유안타증권은 0.88% 최대 6배까지 차이
88%일 때는 무려 연 123만2천원을 수수료로 내야 한다. IBK연금보험 외에 연간 총비용 부담률이 낮은 IRP 운용사는 동부생명(0.17%), 기업은행(0.19%), 부산은행(0.22%) 등이 있었다. 반면 유안타증권에 이어 신영증권(0.76...

개인형 퇴직연금 수수료, 유안타-신영-메트라이프 최고… IBK연금 최저
이와 함께 동부생명, 기업은행, 부산은행 등의 부담율이 상대적으로 낮았다. 가입자 총비용 부담율은 1년간 부담한 총 수수료 비용을 퇴직연금 적립금으로 나눈 값으로 장기간 적립금이 쌓일 경우 수수료는 훨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