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코리아 아이폰 무상 리퍼 받는 빠른길 리퍼기간조회
아이폰 리퍼를 받아야 하는데
기기 이상이 있는데도, 센터랑, 상담원이, 애매 하게 말을 돌리고,
이상한 말을 계속해대는 애플 코리아 서비스 때문에 속이 터지시는 분을 위한 글 입니다!!
(외국의 애플 서비스는 애플 스토어 에서 지니어스 바 라는 곳에서
애플 전문 지니어스 분들이 제품 이상 점검도 해주시고 상담도 해주십니다, 하지만;; 애플 스토어가 한곳도 없는 한국에서는 하청을 두어 애플 코리아는 소비자 들에게 불공정한 as 를 하고 있었지만, 요즘따라 더 무상 규제등이 너무 깐깐해져서 이상이 있는 기기여도 재대로 as를 안해줍니다)
단, 이상이 확실 하실때만 써주세요.!!
(악용하시면 서비스의 질이 깍아져요 ㅠㅠ 하지 말아 주세요!!)
예전에는 리퍼도 시원시원 하게 해줬는데,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애플이 부품마다 코드를 매겨 두고,
리퍼 받을때 본사에 사유를 자세히 보고를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애플은 서비스가 이러합니다.
바로 기계 하드 웨어 적인건 소비자 소비자 과실 예기 하면서 말을 돌리고,
소프트 웨어 적인건 초기화를 하면 문제 없는 거라고,, 임시 방편으로 계속 계속 돌아가는듯 합니다.
(애플 교육 내용인지는 몰라도 다시 다른분이랑 통화 해도, 다른 기사 여도 같습니다. )
이럴때 해결하는 방법이
센터가서 무상 거부 당하셨다면,
기사 님에게 서비스 이력 남겨 달라고 요청 합니다.
그뒤,다음날에도 가서 퇴자를 맞고 서비스 이력을 남겨 달라고 요청합니다. (한번만 가셔도 되지만 여러번 이력이 있으면 좋습니다)
이런식으로 같은 증상으로 서비스 이력을 남겨 두신뒤,
애플 고객센터 에 연락하여, 센터에서 무상이 안된다고 하면서 도와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뒤, 상담사가 도와드릴수 없다고 할거입니다.
그럴땐 애플 아시아 본사 싱가포르 로 더 상위 담담자에게 연결해달라고 하면,
(기타 케이스) 문제로 연락 되어서 (증거를 서로 주고 받고) 연락이 된뒤 애플 본사 담담자에게 리퍼 코드를 부여 받아 리퍼 받으러 ~~
가면 됩니다. ^^
물론 리퍼 권한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거의 동일합니다.
엔지니어의 재량것 무상 리퍼를 할수도 있습니다.!!!
(애플 as받기전 자세한 증거 확보를 해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리퍼기간 조회하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