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여행꿈 해몽, 해외여행가는꿈 (Bgm)

Posted by
2016. 3. 12. 14:13 유용한정보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X7fAr

나는 고2때부터 매일 꿈을 꾸다시피 하고 있다.

그리고 그 꿈들이 다음날 거의 기억이 나는 편인데

오늘은 나름 재미있는 꿈을 꾸었다.

혼자 중국으로 여행을 가서 여자친구와 친구들까지 만나는 꿈이었다.

여자친구와 친구들을 만나기 전까지는 어떻게 여행하지라는 생각에 두려움이
있었는데 신기하게 무슨 배달같은걸 하는 한국인을 만나서 밥 사줄테니
가이드를 해달라 했다.

그리하여 내가 처음으로 부탁한 곳은 만리장성이였다.

그러나, 내가 아는 만리장성과 꿈에서 만리장성은 많이 달랐다.

엄청나게 말도 안되게 춥고, 무슨 만리장성의 주인한테 허락을 맡어야
들어갈 수 있는 곳이였다. 또 무슨 던전처럼 각 층마다 뭔가 컨셉이 달랐었다.

여튼 만리장성 입구에서 여자친구를 만나서 같이 입장하고 그 이후

친구들까지 만나고 그랬는데 뭔가 재미있는 꿈이여서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다.

그래서 여행가는 꿈에 대해 해몽을 찾아보았다.

근데 나와 관계되는건 딱히 없는 것 같다.


여행가는꿈 여행꿈 해몽,해외여행가는꿈

기차여행을 하는 여행꿈

직장생활,단체생활,공동사업,계모임 등 각종모임을 가지고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

어딘지 모르는곳을 다니며 여행하는 꿈

이것은 불안한 마음에서 오는 심몽으로

다른사람들은 활동하는데, 혼자서만 정지해 있다는것에 대한 불안한 마음을 암시하는 꿈

또는 심리적으로 강한 호기심이 자신에게 있음을 알리는 꿈

기차여행을 하다가 도중에 하차하는 여행 꿈해몽

비교적 오랫동안 해오던 사업이나

직장생활 또는 학업 등을 중도에서 그만두게 될 꿈

관광버스를 타고 여행을 가는 꿈

견학이나 탐방할 일이 생기니

업무차 출장,여행,분주다사,일거리,답사 등과 관련이 있는 꿈

잠수함을 타고 바다속 깊은곳을 여행가는꿈

깊이있는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됨

학우들과 함께 수학여행을 하는 꿈

하고있는 일에 여러사람이 힘을 합쳐야 할일이 생길 것임


여행중에 길가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는 꿈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문제가 생겨서

중도에 포기하게 되거나 진행하던 일을 오랫동안 보류하게 될 것임


여행지에서 상대방의 말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꿈

자기앞에 펼쳐질 미지의 세계와 새로운 일에 대해서

불안이나 공포감을 느끼고 있다는 암시의 꿈

여행하다가 머리에 벼락을 맞는 꿈

간질병이 발생할 수 있음

경비원에게 여행증을 제시하고 통과하는 꿈

하는 일을 재검토 해보고 병원에서 진찰 받을 일이 생길 것임

부부가 함께 나들이나 여행을 하는 꿈 (가족과 여행가는 꿈)

사업이나 집안에 뜻하지 않은 우환이나 손재가 생기는 등 나쁜 일이 발생하게 될 꿈

자연으로 여행하는 꿈

여러사람과 같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의 꿈

이름난곳이나 해외여행가는꿈

생활의 안정이 찾아오는 기쁨이 있을 징조의 꿈

해외여행 꿈

큰이득이나 이익이 있을 꿈


여행중이거나 먼곳에 있는 사람을 부엌에서 만나는 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다른 영역의 계획 또는 일에 참여하게 됨

혼자여행가는꿈

부부가 이별하거나 정부로 인해 집안에 문제가 발생할 흉몽


부모가 여행을 떠나면서 배웅하는 가족들에게 손을 흔드는 꿈

돌아올수 없는 먼길을 떠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며

병환중인 부모라면 더욱이 그러한 암시가 강한 꿈

형제들이 모여 같이 나들이나 여행을 가는 꿈 (가족과 여행가는 꿈)

가정내에 불화가 생기거나 어려운 일을 당할 조짐의 꿈


여행을 하는도중에 많은 우여곡절을 겪는 꿈

평소 원하던 것이 이루어지거나

사업체도 크게 번창하게 될 꿈


어떤 형태로든 집을 떠나 여행을 하는 꿈

사업이나 직장의 일 , 대인관계 등의 일과 관계하게 될 꿈


'압구정 백야' 박하나, 젊은 작가와의 삼혼 꿈에 부푼 이보희…친모라고 밝히나?
백야는 좋지 않은 사고 예지몽인 줄 알았다면서 꿈해몽 이야기를 듣고나니 더 말을 할 수가 없더라 밝혔다.... 앞서 백야는 화엄과의 신혼여행지에서 친모에 얽힌 비밀을 털어놓으려다 말았다. 한편, 장훈과 이혼하고 집을 나가기...

[게임위클리] PS4, 예약판매 시작
영화패러디나 꿈해몽, 식도락여행, 스포츠 등 2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숨은그림찾기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아이폰’ 버전은 오는 12월 출시될 예정이다.

응답하라! 추억의 게임~ 터치캐치콕콕: 숨은그림찾기 리턴 출시
영화패러디, 꿈해몽, 식도락여행, 스포츠 등 200여개 이상의 다채로운 숨은그림찾기 콘텐츠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기존에 복잡한 스마트폰 게임과는 달리 손쉽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학창시절 신문에서 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