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13 Jan. 2016 하나은행 예금!

Posted by
2016. 3. 18. 18:38 은행포럼
요즘 예,적금 금리가 개망똥망
그렇다고 주식이나 펀드엔 깜깜이고
무서워 엄두도 못내니 그냥 개중 높은 금리를 찾아
적금만 들어뒀다.



차를 사버려서...

목돈이 없으니 예금은 들 생각도 안함.





그러다가 얼마전

각 통장에 이자가 붙은걸 봤다.

뭐.. 얼마 없으니까 라는 생각이였는데



비상금통장에 이자가 500원이 붙었다.

아무리 금리가 작아도 이건 아니다 싶었다.



얼마전 뉴스에

금리가 작아 단기간 예금을 넣는 사람들이 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문득 이거다 싶어서 6개월짜리 단기예금을 알아봤다.



물론 내 모든 저축은 하나은행에서 하고있어서 하나은행 예금을 알아봤다.



개중 가장 높은 예금이 N플러스 정기예금 이였다.























우대금리가 0.3%까지 가능!


난 이미 청약도 가지고있고 급여통장도 있어서 할 수 있는게 몇 개 없다ㅜㅜ

2회 이상 1Qbank 이체거래 보유1Qbank로 그냥 타통장으로 이체한 실적만 있으면 충족되고

하나멤버스 1회이상 추가 로그인 기록 보유그냥 로그인만 하면 충족이 된다고!


그래서 나는 최대 0.2%까지 받을 수있다.


그럼 총 1.75%의 금리로 6개월 후 받는거!




은행 갈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가입가능하다.



가지고있는 비상금을 다 묶어두기엔 좀 그래서

백만원 정도만 빼놓고 나머지 금액을 다 묶었다.



계산해보니 6개월 후에 22,000원정도 붙을 예정.




소액이긴 하지만 그냥 뒀으면 6개월뒤에 1,000원이 붙을지말지도 모를 돈이였는데

이렇게라도 몇만원 불릴 수 있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여전히 펀드나 주식은 무서움 ㅜㅜ

안전한 길 속에서 가장 크게 불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중 ㅋㅋㅋㅋㅋㅋ







[ISA '온도차'] 서로 한건씩 실적 올려줍시다 타은행원들끼리 '품앗이 가입'
은행권 중 ISA 계약에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사후 비밀번호를 유일하게 활용하고 있는 KEB하나은행이... 9만여명이 은행을 방문해 가입한 결과이며 타 은행과 달리 ISA에 예금과 채권만 포함돼 가입시간이 상대적으로...

다음주 금융지주 '주총시즌' 개막…관전 포인트는?
하나금융은 김정태 회장의 독주 체제를 깨고 김병호 부회장과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을 사내이사로 올린다.... 임기를 1년여 앞두고 지난해 12월 퇴임한 김준기 비상임이사(예보 인사부장)의 공석에는 최광우 예금보험공사...

ISA 2라운드, 수익률 전쟁 시작한다
연 1.5% 안팎인 은행 정기예금 금리와 비교하면 상당히 높은 수준이다. 하나은행의 ELB는 고금리를 앞세워 ISA 가입자들에게 인기몰이하고 있다. 하나은행 ELB는 전날까지 은행권 ISA 가입금액(1426억6000만원)의 3분의 1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