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갤럭시S7엣지 스펙 완벽 정리!!

Posted by
2016. 3. 19. 21:51 핸드폰포럼
갤럭시S7엣지 스펙 완벽 정리!!



막강 스마트폰 갤럭시S7엣지! 스펙도 대단하다 하는데

안살 수가 있어야 말이죠….ㅎ

우리나라 마케팅에 두손 두발 다 뻗었답니당~




갤럭시S7엣지 스펙 대단한건 아시는데 자세히는 모르시죠? 그래서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했답니다 이번에 마련한 따끈따근한 갤럭시S7엣지! 보시죠!




일단 디자인 부터가 심장저격을 하는데요! 매끄러운 유선바디가 아름다워요…

곡선이라그런지 그립감두 뛰어나구요



이거는 비교샷인데요~ 갤럭시S6와 갤럭시S7랍니다~ 오른쪽이 갤럭시S7이죠!

크기가 더 커진걸 보실 수 있죠~




일단 삼성폰을 애용하는 이유중에는 편리한 기능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요즘은 삼성페이를 아주 잘 사용하고있답니다 후후



마이크로SD가 삽입이 가능하게 변화했어요~

메모리 걱정을 날려버리겠네요~



사라졌던 방수기능도 다시 컴백했네요~ 방진 기능도 있어서 물과 먼지로 부터

이제 휴대폰을 안전하게 지키실 수 있게 되었네여~




고속 충전과 무선충전도 가능한데다가~ 배터리용량도 3000MAH로 넉넉한 걸 아실 수 있죠~

기존 갤럭시S시리즈가 워낙 뛰어나서!

크게 변화한건 없지만 요 자잘하게 카메라나~ 디스플레이나 작은 발전들을 이루었어요~




갤럭시S7엣지 스펙 살펴보니 어떠신가요?

갤럭시S7엣지 스펙!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고있는데요~

가격도 핫버스폰에서 착하게 구매한 덕이 아닐까 싶어요!

갤럭시S7으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최저가 공구로~ 최저가에 겟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얼른 재고 소진전에~ 비교해보세요~



핫버스폰바로가기

[기획] 혁신에 중독된 스마트폰 시장, '왕관'의 주인공은 누구?
삼성전자 갤럭시S7(왼쪽)과 LG전자 G5. 그렇게 2015년 등장한 갤럭시S6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寬?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S6엣지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호평이 폭발적인 실적으로 연결되지는 못했다. 아울러 단통법의...

[갤럭시, 끝없는 진화]①시장 십자포화 뚫어라..갤럭시, SW 승부수
이에 따라 매년 봄, 가을에 내놓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와 갤럭시노트 시리즈는 언제나 최고의 스펙으로... S7과 갤럭시 S7 엣지 국내 출시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김정욱 기자. 고동진 삼성전자...

이렇게 만들면 반칙, 갤럭시S7 사용기
작성했던 갤럭시S 시리즈의 리뷰를 쭉 훑어보았다. 하나같이 갤럭시의 위대하신 스펙을 찬양하고 있지만 어딘가... 솔직히 갤럭시S7 엣지가 훨씬 예쁜데 인생일이 모두 내 뜻대로 되는 건 아니라 어쩌다보니 갤럭시S7 기본 모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