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2개 만원?? 베스킨라빈스 할인받는 법

Posted by
2016. 3. 22. 10:10 유용한정보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 할인,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해피포인트앱, 해피포인트








비오는 오늘 경칩이라고 하죠?


비 오는 덕분에 로즈네는 이번주 집콕 중이에요..


오랫만에 늦잠도 자고, 그동안 손 놓았던 베이킹도 하고,포스팅하는 여유도 부려봅니다 ㅋㅋㅋ








지난 주말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2개를 만원에 득템했어요








[출처 : 네이버 쇼핑]



원래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하나 가격이 7,200원이니까 파인트 두개면 얼마인지 계산이 나오죠 ??


이정도 암산쯤이야 ㅎㅎ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2개를 만원에 살 수 있는 법


바로 비오는 날 해피포인트 앱 오늘의 찬스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해피포인트 앱이 없다면 우선 해피포인트 앱 부터 다운받아주세요~







그리고 비 오는 날 해피포인트 앱 로그인 하면 내가 있는 지역 동 표시와 함께비라고 적혀있답니다..


비라고되있어야만 오늘의 찬스 활용할 수 있어요








오후 5시에는 비라고 되있어 오늘의 찬스가 있었지만 16분 후에는 흐림이라고 되있죠?


그리고 오늘의 찬스도 사라졌어요


비 오는 날은 해피포인트 앱 오늘의 찬스누르고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1+1 만원에 득템하는 날^^











해피포인트앱 오늘의 찬스로 받은 쿠폰은 MY 쿠폰에서 확인 가능한데요


베스킨라빈스 레이니데이 파인트 두개 1만원 보이죠?


사용기한은 아쉽지만 쿠폰 받은 당일만 가능해요







지난주 제 해피포인트 앱으로 받은 베스킨라빈스 할인 쿠폰은 언니 동네 베스킨라빈스에서 교환하고


남편 해피포인트 앱으로 받은 쿠폰은 저희 동네서 교환가능 했는데요


베스킨라빈스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불가 라고 하니 매장 방문 전 확인해 보세요






지금 해피포인트 앱에선 파리바게트 꿀토스트 천원 할인 쿠폰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호불호가 있다던데 일단 저도 다운 받았다면서 ㅋㅋ







지금 여러분이 계신 곳에 비가 오나요??


그럼 해피포인트 앱 실행하고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할인 받아 구매해보세요...


평소 비오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베스킨라빈스 할인 받는 거 알고 부턴 비 와도 즐겁담서 ㅋㅋㅋㅋ


베스킨라빈스 가면 나는 이건 꼭 사 먹는다!!!


맛있는 아이스크림 추천 받아요^^








[대한민국 금융 토대가 바뀐다]① 뜨거워진 모바일 단독카드 붐
결제 건수 산정 기준은 건당 1만원 이상이며 전월실적이 10만원 이상이면 할인 한도가 없다. 오프라인 모바일 특화 가맹점은 현대백화점,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베스킨라빈스...

얍(YAP), 스킨푸드 매장 비콘 설치 기념 이벤트 실시
전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된 쿠폰은 전국 스킨푸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2만원 이상 구매... 또는 베스킨라빈스 31 싱글레귤러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얍 앱이나 공식...

얍, 520여개 스킨푸드 매장 비콘 설치 완료
전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된 쿠폰은 전국 스킨푸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2만원 이상 구매... 또는 베스킨라빈스 31 싱글레귤러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얍 앱이나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