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삼성카드 2v2,4v2 ,5v2 설계사 추천드려요

Posted by
2016. 2. 29. 18:24 재테크포럼

삼성카드 2v2,4v2 ,5v2 설계사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상담을 원하시면 신규인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해지 후 3개월이 지나면 그것도 신.규... 라네요^^

잘모르시면 콜센터에 문의해도 알 수 있답니다.





삼성카드 스카이패스마일리지 플래티늄을 아시나요?^

요즘 가장 인기있는데...

안타깝게도 제휴라 바로 발급이 안된다네요

일반숫자 받고 수령등록 후, 교.체 신청해야 한다는 말씀~





아시아나형이라면 애니패스가 있어요.

여자분이라면 지엔미도 있구요..

내용 자세히 한 번 보세요

최대 5 마일리지라면 와우

정말 굿~~이네요




삼성카드 마일리지형은 대한항공이냐 ,아시아나이냐에 따라 틀려지죠?

먼저 선택하시고요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삼성카드설계사 님께 문의 해보세요

친절히 주말에도 ,연휴에도 상담을 해 주시니 편하더라구요






















잇님들의 소비 패턴에 맞게 결정은 하셨나요?:

그럼 궁금하신게 생기죠?

그렇다면 직접 콜~해보세요

아 ! 그냥 4랑 v2 의 차이점을 많이 궁금해 하신던데요..

그래서 아쉬워서 한 컷 올렸어요







삼성카드 4번이 리워드 되서 4v2가 된거예요..

그냥 사 번은 바로 발급이 안된다네요

그래서 교체해야 한데요ㅠㅠ

무슨 뜻이냐고요?

문의해보세요~~^^





교체를 해야 하는 또 하나의 아쉬운 글로벌쇼핑5v2 !

참 좋은데.. 전화 한 통은 해야 하더라구요

프리미엄 직군이라면 남과는 다른 것을 원하시죠?






삼성카드 아멕스,더원 더오 ..

직군에 해당되신다면 상담 받아보세요

긴급으로 진행 해 주셔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항상 즐거운 일이 가득한 나날이 되세요~~







[한경 마켓인사이트, IB 전문가에게 묻다] 코웨이·현대증권·씨앤앰, 가장 주목하는 MA 매물
삼성카드와 삼성증권 등 삼성그룹 계열 금융사들도 그룹의 추가 사업재편 과정에서 시장에 나올 수 있는 매물로 예상했다. 올해 MA 시장에서 몸값이 가장 오를 만한 업종을 묻는 질문에는 식음료·화장품·엔터테인먼트가 32.1...

소상공인 축제 '소상공인의 주간' 성료
본부장, 삼성카드 박상만 전무 등을 비롯해 업종별 및 시군구 단체장과 소상공인 가족까지 약 400여명이 참석했다.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소상공인대회를 통해 서로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교류한다면...

은행권, 비금융업종과 '합종연횡'…왜?
SC은행과 삼성카드는 최근 상호간 모자란 부분을 채우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SC은행은 국내 금융 고객들의 빅데이터를, 삼성카드는 전국 판매망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저축은행계열사가 없었던 우리은행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