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 대우증권 기억남는 광고 인기인기추천

Posted by
2016. 3. 6. 09:46 주식포럼

우연히 스쳐지나 간 광고가 이상하게 기억에 남았던 경우 있나요?

최근에 본 KDB 대우증권 광고가 저한텐 그랬는데요

요즘 주식에 관심이 많기도 하고 제가 해외 펀드 위주로 가입을 해서 그런가...

아니면 최근 관심 있는 시장인 중국에 다녀와서 그런가 자꾸 생각났던 광고였죠


아직도 기억에 남는 중국 여행.

중국의 시장 규모는 요즘 워낙 자자하죠.

빈부격차가 어마어마하게 심하다고는 알고 있었는데 확실히 중국의 부촌에 사는 친구 집에 방문하니 더욱 그 느낌이 강했습니다.


실제로 강남보다 더 많이 좋은 외제차를 쉽게 볼 수도 있었어요.

그만큼 중국의 발전도 제대로 느끼고 왔는데요

13억 인구가 이쑤시개를 하나씩만 사용해도 13억개가 팔리는 규모니 말 다했죠 정말






최근 우연히 본 KDB대우증권 광고가 기억에 남는 이유는

여행 후 제가 느꼈던 부분이 드러나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13억 인구가 커피 맛을 알기 시작했다!!

하루에 10%의 인구가 커피를 먹어도 무려 1억 3천 잔!!



글로벌 커피 산업에 투자해볼까..?

이미 많은 분들이 실천으로 옮겼겠지만 이 거대한 시장에 대해 생각만 해도 짜릿하군요 ㅋ



​광고 속에서는 미국도 등장합니다!

오바마 대통령!!? 뒷모습이 정말 닮았네요 ㅋㅋ​

경제 1등 미국이 되살아난다!

미국에 투자해볼까??

다양한 예시로 글로벌 ETF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데요

특히 요즘 해외 펀드와 주식에 관심이 많아 저도 솔깃 솔깃!





그리고 제가 자주 친구들에게 농담으로 인도어를 공부하자고 하는데요

중국 시장 진입은 이미 너무 많이 하고 있어 인도어를 공부해서 인도에서 블로그를 하자고 농담 삼아 이야기하고 있죠.ㅋㅋ

그런데 딱 KDB 대우증권 글로벌 ETF 광고에서 인도가 예시로 또 등장하네요

​중국보다 젊은 12억명 소비시장... 생각만 해도 어마어마하군요

인도에 가서 컵밥을 팔아볼까..?





대우증권 광고는이렇게 떠오르는 글로벌 시장을 재밌는 촬영 기법과 액션을 사용해 표현해 냈는데요

요즘 다녔던 해외여행이 여행과 출장의 반반 섞인 개념으로 다녀서 그런가 보고 느꼈던 부분이 표현되어 있어 참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손쉽게 해외투자가 가능한글로벌 ETF를 보니 저도 한번 시도해보고 싶은 느낌도 드는데요

​3월에는 본격 재테크에도 관심을 가져봐야겠습니다!



시총 100 ‘마른수건 짜기’...매출 2%↑ 영업이익 18%↑
삼성SDI(38.3%), LIG넥스원(36.0%), 한샘(29.2%), BGF리테일(28.7%), 셀트리온(28.1%), 영원무역(27.2%), 삼성증권(27.0%), 한국금융지주(26.8%), 대우증권(26.5%), GS리테일(26.4%), 한국항공우주(25.3%), 미래에셋증권(23.6...

[주간증시전망] ECB에 주목…외인 매수세는 '주춤'
김형래 KDB대우증권 연구원도 이번주 증시는 중국의 경기부양 정책 기대감으로 단기 반등이 기대된다면서도 다만 ECB가 예상한 수준의 통화정책을 발표한다면 증시 상승세를 제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 연구원은 특히...

이철승, 中에 졌지만 올라온 과정은 100점
이 대회에만 7회 연속 출전한 '베테랑' 주세혁(36·삼성생명)뿐 아니라 이상수(26) 정상은(26·이상 삼성생명) 정영식(24) 장우진(21·이상 대우증권) 등 젊은 선수들이 값진 경험을 쌓았다. 이철승(44) 남자 탁구대표팀 코치는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