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 주식수수료 무료로 시작했어요! 추천인기추천

Posted by
2016. 3. 6. 10:07 주식포럼


아직은 초보지만, 그래도 조금씩 배워가고 있는 주.식.

적금은 하고 있긴 하지만, 금리가 워낙 낮다보니,

저와 남편도 조금씩 공부해가면서 주.식을 하고 있는데요.

어디서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주변 사람들의

추.천.으로 KDB대우증권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다른 증.권. 상.품.들과는 다르게 상담 신청을 하면

직원이 직접 찾아와서 개.좌.개.설.도 해주고,

2020년까지 주식수수료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라는

점이 맘에 확 와닿더라구요.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메인페이지에 다이렉트 플러스 신청하기

버튼만 누르면 간단하게 주식계좌 개설이가능한데요.



다이렉트 플러스는 온라인과 모바일로

거래하는 증.권.계.좌.라.고 해요.

서울, 수도권 일부지역 6대 광역시에서만 신청이 가능하고

방문일정은 기상이나 예약 상황에 따라서

조절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바로예약하기, 전화로 예약하기, 휴대폰 SMS로 예약하기

세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되겠죠?저와 같은 경우에는

간단한 인적사항을 적고 바로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니

예약이 되었다는 문자가 오고 담당 직원에게서

전화가 와서 만날 날짜와 시간을 확인했답니다.


그리고 약속한 날 담당 직원분께서 집앞 커피숍에 오셨더라구요.

오후 4시에 약속을 했는데

3시 50분경 전화가 와서 집앞 커피숍에서

기다리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준비해서 나갔답니다.

저는 신분증과 휴대폰을 준비해서 나갔지요~

신분증, 핸드폰은 잊지 않고 챙겨야 할 준비물이니 참고하세요.^^


주.식.계.좌. 개.설.은 스마트패드를 이용해서 현장에서

바로 이루워지더라구요~ 담당 직원분은 정말

친절하셨구요~ 같이 간 환이를 위해서 특별히

빵도 사주셨다는...^^;; 넘 감사했어요.

신분증을 드리고 바로 주.식.계.좌.개.설.에 들어갔는데요.

본인이 맞는지는 휴대폰을 통해 이루워져요.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SMS로 확인문자가 오고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되더라구요.

그래서 휴대폰은 꼬옥 챙겨가셔야 한다고 한 거예요. :)




스마트패드의 펜기능을 이용해서 동의서에

이름과 싸인을 하면서 진행되는데요~

스마트패드를 이용해서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더라구요.

총 20분 걸렸으려나요? 다행히 같이 간 환이가

담당직원분이 사주신 빵을 먹으면서 가만히 있어주었어요.^^;;;




보안카드 혹은 OTP를 선택하라고 하셨는데

저는 보.안.카.드.를 선택했어요~

앞으로 저의 주식계좌를지켜줄 카드겠죠~^^




계.좌.개.설. 막바지에 직원분이 저의 신분증을

촬영하시는 모습이에요.


계좌가 개설된 다음에는 대.우.증.권. 다.이.렉.트.를

어떻게 시작하면 되는지 책자로 열심히 설명해주셨어요.^^주식초보라 열심히 들었는데

귀에 쏙쏙 박히게 잘 설명해주셨어요.


하나하나 펜으로 체크해가면서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도 빠르고 좋더라구요.^^ 이렇게 계좌개설이간편하게

해결되는 건 줄 알았으면 진작 할걸 그랬네요.

책자에는 다이렉트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그림으로 쉽게 나와 있어요.

ID등록부터 공.인.인.증.서.발.급.방.법,

PC프로그램 설치방법 등등

아주 자세히 나와 있어서

집에 가서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돼요.


계.좌.가 잘 계설되었다는 메시지도 왔구요...

근처에 증.권.사.가 없어서,

증권사까지 어린 아기랑함께 찾아가는 것이 좀 번거로웠는데

정말 간편하게 해결이 되었어요. :)

직접 찾아와서 개설을 해주시는데,

비용이 전혀 들지 않아서 좋았구요.

게다가 유관기관 제비용을 제외하고 2020년까지

주식수수료 무료라니 앞으로 5년 간은

주.식.수.수.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찾아와주는 간편한 서비스

그리고 주식수수료 무료까지.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보세요.

https://goo.gl/1Rt6Gx



만능통장은 시한폭탄?…업계-당국, 소비자보호 책임 떠넘기기
KDB대우증권은 ISA계좌를 사전 예약하는 사람에게 5%대 금리혜택이 있는 환매조건부채권(RP)의 매수기회를 주고... ISA는 절세효과가 뛰어난 대신 금융회사들이 받는 수수료가 있는 상품이다. 상품 출시가 단 일주일밖에 남지...

(톡톡! 금융상식) 로봇이 자산관리도 해준다고?
이밖에 우리은행과 KDB대우증권도 이르면 이달 중 서비스를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올 하반기 출범 예정인... 금융업계에서는 상대적으로 낮은 수수료도 로보어드바이저에 대한 수요를 높일 수 있는 요인이 될 것이라고...

‘만능통장 ISA’ 14일에 출시 은행·증권 33곳 ‘전쟁’ 시작
증권사 중 NH증권, 대우증권 등 10곳이 14일 신탁형과 일임형을 동시에 출시한다. 이베스트증권 등 2곳은... 세제 혜택이 있지만 금융회사에 내야 하는 운용 수수료가 있는 만큼 가입 시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선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