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기아 k7 풀체인지 런칭행사

Posted by
2016. 3. 11. 03:36 자동차포럼
일상게시판 기아 k7 풀체인지 런칭행사 후기 :) 2016.01.27. 18:59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아 k7 풀체인지에 관해서 9번째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제 드디어 티거가 기아자동차의 초청에 의해서런칭행사장에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그에 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그간 8번의 글을쓰면서 실물로 기아 k7을 불수 있는자리라서 너무나 설레였답니다.
지금 만나는 여친을 처음 만났을때의 느낌이랄까요..ㅎㅎ

장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달 호텔이고 삼성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작시간이 7시이기에사무실에서 일찍 5시30분에 나와서,
설렁설렁 늦이 않겠지 하고 갔는데 결국 7시20분에 도착하고 말았네요.ㅜㅠ




이곳이 행사장의 입구입니다.
바닥에 k7 풀체인지의 트레이드 마크인z자의 형상이 머드러지게 그려져 있는데,
그리고 그것을 분명히 찍었는데아무리 뒤져봐도 나오질 않네요..




그리고 행사장 안으로 들어가기전에 미모의 여성분께서 저를 잡습니다.
어떻게 오셨냐고, 그래서 어찌어찌 소개를 받아서 왔다고 하고 이름을 알려드리니,
행사장 안쪽으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요차는 행사장 밖에 전시된 차량입니다.
실제로 시동도 걸어보고 보닛도 열어보고 트렁크도 열어보고 다하더라구요.


추가사지는 아래의 카페에서


[■ 올뉴 K7 (YG) 공식..] 카페로 초대합니다.

cafe.naver.com







제가 늦어서 잘은 못봤지만 사전에는 피터슈라이어 사장의 기아 k7에 관한 설명이
동영상으로 나왔구요 이후에는 홍록기, 전혜민, 김재우 3명의 MC가 나와서,
이런저런 설명을 하십니다.
이후 상품기획팀 김대환님이 나와서 PPT와 함께 이런저런 설명을 막 해주십니다.
단 MDPS이야기는 안하시더라구요..ㅎㅎ
어쨋든 행사가 그렇게 재밋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k7 풀체인지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사람으로써 그냥 한번 복습해보는 정도였다고나 할까요?ㅎ







티거가 안좋아하는 음식이 없지만,
그래도 음식이 아주 맛있었습니다.ㅎㅎ
저는 세세한 설명보다는 전체적인 느낌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저도 이번에 실물을 처음보는 것이었는데..
정말 웅장하지는 않지만 디자인이 압도적이고 세련되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흰색차량의 경우 정말 깔끔하고 정갈하다고 해야할까요?
디자인이 군더더기가 하나도 없었습니다...헐...어떻게 이런디자인이...






그리고 이건 그라파이트 색상의 기아 k7 풀체인지 입니다.
헤드라이트 확대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단조롭지도 지저분하지도 않습니다.
LED가 적용안된게 약간 아쉽긴하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여기에 z포지셔닝 램프가 켜진다고 생각해보십시오!ㅎㅎ




그리고 이사진은 그래비티블루색상인데요.
실제로 보니 약간 뭔가 아쉬운 그런 색상이더라구요.
단, 지극히 티거 개인적인 생각임을 알아주시길..

어쨋든 기아 k7 풀체인지 디자인만은 엄청나게 잘 나왔습니다.
솔직히 집에 a7과 같이 놔둬도 억울할 정도로 전혀 꿀리지 않을것 같은데
그건 추후 차가 나온다음에 같이 찍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정보는 아래의 카페에서!!


[■ 올뉴 K7 (YG) 공식..] 카페로 초대합니다.

cafe.naver.com



k7실내 관한내용은 별도로 포스팅하기로 하구요.
티거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카드뉴스] 2016년 출시 예정! 'HOT'한 신차들 [시선뉴스]
4km/L) -기본 판매 가격은 2,295만원~2,755만원, 풀 옵션 차량 가격은 3,215만원 -경쟁모델 (도요타 프리우스, 21km/L... 예정 기아자동차 (1월) '소프트 카리스마' K7의 풀모델체인지 '올뉴K7' -디자인과 파워트레인, 안전성 등 전...

기아차 K7, '판매 1위'의 위엄… 기록 싹 갈아치우다
K7은 2월 기아차 전체 모델 중 판매 1위(내수기준)에 올랐다. K7이 월간판매 실적 1위에 오른 것은 이번이... 한 업계관계자는 K7은 '사골모델'이란 별명을 얻었을 만큼 오랜 기간 풀체인지 모델이 없었다며 SM6와 함께...

탐나는 신차, 예산은 3000만원↓…당신의 선택은?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르노삼성자동차 SM6, 기아자동차 K7,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이 차급의 신차로는 지난해 9월 출시된 기아차 스포티지가 있다. 스포티지는 풀체인지 과정에서 새로 장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