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k3 중고차 시세 이거만큼 싼거없지!!

Posted by
2016. 3. 11. 05:42 자동차포럼
k3 중고차 시세 이거만큼 싼거없지!!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아침,

가성비 좋은 매물 하나를 보여 드리러

이렇게 또 왔답니다^^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매물은 바로

아반떼와 함께 '국민차'의 이름으로

불리우고 있는 k3입니다!!


아직까지 경쟁상대 아반떼에게 판매수량에서는

밀리고 있지만 나름 뛰어난 가성비로

인정받고 있는 준중형세단 k3에요^^


실주행거리는 21,794km를 기록중인

k3 중고차입니다~ㅎㅎ

제가 오늘 선보여 드리는 매물은

2014년 6월식 매물인데요~

14년 6월식의 평균 주행거리로는

정말 양호한 수치로 보이네요!

다른 매물은 3만이 넘은것도 많다는거~



k3 1.6 GDI 트렌디 2014년 6월식

정숙성 좋은 가솔린 차량이고요!

가장 인기 높은 색상인 진주색이랍니다^^

판매가격은 1,230만원!!

무사고 차량의 상태좋은 k3 중고차의

가격으로는 상당히 낮은 금액이지요?ㅎㅎ

시세보다 저렴하게 나온 매물이에요~



k3 중고차의 실내를 보여드릴게요^^

14년식 매물이지만 사소한곳 한군데까지

깨끗한 상태를 보유중인 k3 중고차!

'신차급'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차량관리가 잘 되어있는 매물이에요!!

방문하시면 직접 시운전까지 가능한

매물이니 직접 방문하셔서

하나하나 살펴보시고 시운전도 해보시길!^^





스마트키야 당연히 들어있는 매물이죠!

컵홀더를 보시면 확인이 가능하세요~

차디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열선시트 버튼도

기어노브 양옆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전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도 있으니

주차에 자신 없으셨던 분들도

이 k3와 함께라면 걱정이 없다는거!



환기는 썬루프를 이용해서 쉽고

빠르게 해보시길~ㅎㅎ

겨울에는 추워서 자주 열 일이 없었지만

이제 슬슬 날씨가 풀리고 있으니

가끔씩 열어서 바람을 쐬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0^ㅋㅋ

또한 썬루프가 있는 매물은 나중에

중고차로 되팔때 값을 더 쳐서

받을 수 있다는거~ㅎㅎ





길 찾기가 걱정이세요?ㅎㅎ

길치이신 분들도 목적지로

정확하고 빠르게 도착할 수 있는

k3 중고차입니다~ 네비게이션이 있거든요!

​후방카메라와 전후방 감지센서도

있으니 후방화면 또한 네비 액정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시답니다!!​




전후방 감지센서! 사진으로

직접 확인시켜 드릴게요~ㅎㅎ

역시 말로만 설명드리는 것보단

이렇게 사진으로 보시는게 더

정확하시지 않겠어요?ㅎㅎ

​경보음까지 울려주니 마음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는 k3 중고차랍니다!​



사고는 나만 방어운전 한다고

일어나지 않는게 아니죠?ㅎㅎ

사고에 완벽히 대비가 되어있는

k3 중고차! 실내 곳곳에 에어백이

꼼꼼하게 자리잡고 있답니다^^

핸들리모컨도 있으니 운전중에

운전대에서 손을 놓지 않은채

여러 편의기능 조작도 가능해요!!


신차 살때 영맨들이 서비스로 달아주면서

생색 엄청 내는 블랙박스..!!

이 k3 중고차엔 2채널로 달려있습니다^^

그런 생색을 듣지 않아도 되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 1,230만원으로

구입이 가능한 신차급 k3 중고차에요!






햐~ 시트 상태 진짜 말끔하죠?

그 흔한 시트 잔주름조차 보이지 않아요!

구입하시는분은 신차 사는 느낌으로

구입이 가능한 k3 중고차랍니다^^

​14년식 매물중에서 제일 깨끗한

k3 중고차가 아닐까 싶은데요~?ㅎㅎ​





이런 매물 놓치시면 나중에 가서

정말 크게 후회하실 거랍니다^^

이 정도 상태를 1,23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k3 중고차는 이게 유일무이할거에요!!

현금없이도 전액할부 진행 가능하구요~

타시던 차량과 대차도 가능하답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시길!

다른차들도 저렴한 매물로 많이

팔고있으니 언제든 문의주세요!!

멀리서 오시는분은 차비 정도는

더 깎아드릴 수도 있다는거!ㅎㅎ


------------------------------------------------------------------

★실매물을 원한다면쇼미더카!

상담전화:010-9711-3666 ☆

------------------------------------------------------------------

차량명 :k3 1.6 GDI 트렌디

연식 : 2014년 6월 (2015년형)

주행거리 : 21,794km 색상 : 진주색

연료 :휘발유 사고유무 : 무

제조사 보증기간 : 유​


판매가격 :​1,230만원

내차팔기 1위 앱 '바이카' 전국 중고차 온라인 경매 자리매김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내차의 중고차 시세는 과연 얼마일까? 바이카 앱에서는 어제 경매 종료된 중고차... 아반떼중고차,말리부중고차,스파크중고차,k3중고차,K9중고차,레이중고차,모하비중고차,QM5중고차,투싼중고차...

내놓기만 하면 가장 빨리 팔리는 중고차 아반떼 AD
경쟁 모델 K3 디젤(16.2㎞/ℓ), 2015 크루즈 디젤(13.1㎞/ℓ)에 비해 월등히 높다. 아반떼 1.6 가솔린(14.3㎞/ℓ)은... 중고차는 가격이 높을수록 판매가 더딘 편인데 5천만원 전후로 시세가 형성된 제네시스 DH가 순위권에 든...

출고된 지 3년 된 내 차, 중고차 시세는 얼마나 될까?
차종마다 다르겠지만 국산차 시세에 대입하면 약간은 과장된 말이다. 2013년 출고된 차들이 중고차... 10%), K3 럭셔리(35.01 %), 쏘울 1.6 GDI 럭셔리(35.88%), 크루즈 1.8 LTZ+(36.83%), 엑센트 1.6 GDI 프리미엄(36.99%), 벨로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