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외환은행 대한민국만세 정기예금 생겼네요~

Posted by
2016. 3. 18. 19:20 은행포럼

요즘 TV에 출연하는 아이들 중에서

가장 인기 많은 아이들은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아닐까 싶어요^^


어쩜 삼둥이가 각자 성향도 다르고,

엉뚱한듯 똑똑하고,

무엇보다 먹방으로는 따라올 아이들이 없는것 같아요~~ㅋㅋ

먹는 스타일도 각가 다른 삼둥이,

날이 갈수록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어서,

일요일 저녁만 되면 우리식구 TV앞에 앉아서 삼둥이가 나오기만을 기다린답니다^^*


외환은행에서온 국민이 사랑하는 삼둥이 이름으로

광복 7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만세 정기예금과 정기적금이 생겼다고해요.

나중에 삼둥이가 자라면 자기들 이름으로 만든 정기예금과 적금이 있다는걸 알면

참 좋아하기도 하고 신기 해할 것 같아요~~ㅋㅋ




외환은행은 해외여행 갈 때,

환전하러 종종 가곤 하는데요~~

이번에 대한민국만세 정기예금도 들어 볼까요??ㅎㅎ






예전에는 환전하러 은행에 직접 방문했었는데요~~

요즘에는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모바일이나 전화로 환전이 가능하다는 거!!

특히 사이버 환전은 환전수수료가 착해서 좋아요~~ㅋㅋ

인터넷으로 환전 신청한 다음,

인천 국제공항지점에서 받으면 돼요^^

휴대폰으로 받은 문자메세지와 신분증만 있으면 OK!!

요즘은 외환은행 스마트환율앱도 있더라구요~~ㅋㅋ

정말 살기 편한 세상이죠^^*


질질끄는 정부 멍드는 우리은행…결국은 '두 갈랫길'
은행계 '히딩크'에 맡겨라 vs 현 시세대로 조기 매각하라 옛날 외환은행을 론스타에 팔고 난 뒤 변양호씨... 우리은행 지분 51%를 가진 대주주인 예금보험공사 관계자의 말이다. 우리은행 민영화가 계속 답보상태를 보이고...

내달 말부터 우체국 통한 ‘외환은행 업무’ 중단
은행별로 각각 1인당 5천만원씩 보장받았던 예금자 보호 한도도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의 합병에 따라 오는 9월 1일부터 절반으로 줄어든다. 합병 전에는 하나은행에서 5천만원, 외환은행에서 5천만원으로 총 1억원으로 보호받을...

외환송금 은행독점 깨졌다…'카톡'으로 2만달러까지 송금
동안 외환 이체 업무는 은행이 독점해왔을 뿐, 은행이 아닌 다른 사업자들은 관계 법령에서 명시적으로 허용된 업무만 제한적으로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앞으로는 우리나라와 외국과의 지급 및 수령, 외화예금 등 일부 업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