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우리은행 Red Monkey (레드멍키)예금

Posted by
2016. 3. 18. 19:09 은행포럼
예금추천레드멍키예금새해가 시작된 것 같은데 벌써 2월하고도 3일!나이 한살 더 먹으니 시간의 체감속도는 더 빠르네요.예금 만기가 되서 새로운 예금을 찾아봤어요.네이버로 금리조회도 해봤는데 워낙 저금리니 거기서 거기네요.그래서 하던 은행에서 다시 예치하기로 하고 들어가봤어요.역시 새해를 맞아 붉은 원숭이 예금상품이 있네요.메인에 있으니 금리도 제일 높겠죠?우리은행의 레드멍키예금입니다~다행히 예금기간이 1년이상이 아니라 6개월, 12개월이네요.늘 고민인 이사계획을 위해 우선 6개월간 예금을 하기로 했어요.상품과 기간을 정했으면 상품 내용을 살펴볼까요?다행히 6개월과 12개월이 생각보다는 많이 차이가 나진 않네요.그리고 우대조건을 채우면 조금 더 높아지니 좋네요.~경제관이랑 좀 거리가 멀어서 그런지 복잡한 설명은 봐도 잘 안들어와서 예금자보호가 되는지와 금리만 챙겨봐요.Red Monkey(레드멍키)예금은 기본금리에 우대금리가 적용되네요.우대금리는 총 0.3%가 적용되는데,저는 0.2%를 받을 수 있겠네요.핸드폰으로 상품을 가입했는데 읽어봐야 하는 사항을 다 클릭해서 읽어봤는지 확인 후 다음을 진행할 수 있어요.이렇게 상품을 가입하니 제 가입번호가 나오네요우리은행 Red Monkey 예금 가입하실 분은 추천인에[ RJRJOH ] 를 넣어주세요.여기에 댓글로 윗사람을 추천해서 서로 도움 받아요~전에 국민은행에도 이렇게 추천인 릴레이가 있어서 시작해 봅니다~Red Monkey 예금 RJRJOH 추천해 주세요~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블로그앱 설치 URL을
네이버앱 알림으로 전송했습니다.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네이버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로그아웃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다시 보내기 확인 닫기



















다음주 금융지주 '주총시즌' 개막…관전 포인트는?
하나금융지주, 우리은행, BNK금융, JB금융지주 등 금융지주사 및 은행들의 정기 주주총회가 잇따라 개최된다.... 임기를 1년여 앞두고 지난해 12월 퇴임한 김준기 비상임이사(예보 인사부장)의 공석에는 최광우 예금보험공사...

지방은행, 일임형ISA카드 꺼낸다…비대면·타은행 MOU추진
맡아 예금, 펀드 등에 투자하는 방식으로 고객은 금융회사가 제시한 모델포트폴리오에 투자하면 된다. 현재 일임형 ISA 도입을 허가 받지 못한 은행권은 신탁형 ISA를 우선 판매 중이며,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우리은행 등...

ISA 2라운드, 수익률 전쟁 시작한다
조만간 저축은행 예금상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25개 저축은행과 협약을 맺고 저축은행 예금을 ISA의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현재 연 2%대 초반의 금리를 제공하는 5개 저축은행 예금을 편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