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샤오미 미밴드 2 1S 약 2주간의 사용 후기

Posted by
2016. 3. 19. 23:47 핸드폰포럼

유징요의 친구가 중국에 간다고 해서

그럼 샤오미 미밴드 내꺼도 사오라고 했는데 ㅠ.ㅠ

미밴드1은 있는데 2는 없는 현실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내의 그 샤오미 매장에서도 구하기가 어려운 모냥...ㅎㅎㅎ

그래서 그냥 쿨내나게 티몬에서 동생이랑 한개씩 지름

뭔페이?그런걸로 하니까 9천원인가 할인해줌 ㅋㅋㅋㅋ


야호 택배왔다 ~

하고 받으러 갔는데 ㅎㅎ

상자 박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지마....


샤오미 미밴드 1S 펄스 블랙 2개 뙇!

내 집으로 시켜서 동생은 바로 받아보질 못함

그래서 카카오톡 영상통화로 생중계 해드림 ㅋㅋㅋㅋ




2개 사니 설명서도 두개

보증스티커?도 두개


상자뒤에는읽을 수 없는중국어



심플한 종이상자에 담겨있는 미밴드


제가 한번 열어봤습니다.

구성품은 매우 심플!


요렇게 들어올리면 밴드가 숨어있음!


아래쪽이 센서같은거인듯

미밴드2 는 심박측정도 가능하다며~


구성품 한번에 보기 ㅎㅎ


요 스티커는 이렇게 상자뒤에 붙여두고

1년 무상 a/s가 된다고 함!

근데 벌써 상자 어디다 둔지 모르겠는게 함정 ㅠ.ㅠ


검정색에 실버라 구릴거 같았는데

받아보니 생각보다 세련된 느낌도 있음 ㅋㅋㅋㅋ

걍 시계하고 다니는것처럼 하면 되는데

시게를 잘 안차는 편이라 처음엔 조금 불편했음



​구멍이 뻥

밴드의 구멍이 조금 빡빡한 편이라 아주 온힘을 다해서 넣었더니 들어감 ㅠ.ㅠ

하다가 손아파 죽는줄 알았다 ㅋㅋㅋ



충전을 일단 하고 ~

​(뒷배경은 파워무시 부탁^^)



심박수 체크 할때 저렇게 아랫쪽에서 초록 레이저가 빡!!

뭔가 멋있쪄


여기서부턴 미밴드 어플 설치기

일단 슬프게도 아이폰은 한글지원이 안되는것 같다..

내 동생은 갤럭시라 한글로 보던데

나는 영어로 보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착용 이렇게 해봤구요

저거 끼우다가 진짜 욕을 한바가지 할뻔 ㅎㅎㅎ


먼저 Mi Fit 를 다운받아줍니다


아이폰 기본 어플인 건강 어플에 접근하겠다고 하는데

난그냥 그러라고 했음 ㅋㅋㅋㅋ

근데 왜 연동이 안대냐 ?ㅠ.ㅠ

된다던데... 안댐...


가입을 해야합니다 !

가입할때

전화번호로 뭐 어케 했었는데 보면 다 알게 되있음 ㅋㅋㅋㅋ


여자로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가기


아직 연결이 안됨

오른쪽 상단에 점 세개버튼 눌러서 settings로 감


맨위에 미밴드를 누르고 들어가서


내 미밴드를 찾아주자 !

근처에 미밴드가 가까이에 두개가 있으면 못찾음 ㅋㅋㅋㅋ

유징요가 우리집 놀러와서 지꺼연결하는데 자꾸 안되서 빡쳐했음

근데 다음날 나 출근하고 나니 연결됐다는 이야기 ^^


연결하고 나니 업데이트 한다고 함


한참을 업데이트 ㅠ.ㅠ

나는 뭐 잘못될까봐 안절부절 하면서 신주단지처럼 미밴드 모심 ㅋㅋㅋㅋ



심박수를 공중에서 체크하니 무려

195 ㅋㅋㅋㅋㅋㅋㅋ

공기의 심박수인가요?

심장 터지는고 아니냐...ㅎㅎㅎ

내가 이거 의심스러워서 수동으로 심박수체크해봤는데

얼추 맞는다!!!


어플을 통해서 충전퍼센트도 알 수 있음 !

먼저 장점!

1. 요새 하루에 만이천보씩 걸어다니고 있는 나에게 칭찬을 해​주고 싶음

​(만보를 설정해두면 달성했을때 진동으로 알려줌 ! 아쥬 스마트해~)

2. 그리고 알람기능 아주 좋음 ㅋㅋㅋ

아침에 늦장부리다가 지각할뻔할때가 있는데

나갈시간에 맞춰두니 팔에 진동울리면 아, 나가야지 하는 나를 발견할 수 있음


3. 그리고 전화왔을때 진동오는거

이게 짱!

택배전화 못받으면 아저씨들 힘든데

전화를 놓칠일이 없다 ㅎㅎ

(단, 광고전화도 엄청나게 울려댐 ㅋㅋㅋㅋ 두번 툭툭 쳐주면 진동이 멈춤)

4. 한번 충전하면 한달정도 간다는 !

단점

1. 딱히 막 필요하다 하는 제품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수면패턴 체크 하는거 심박수 체크하는거딱히... 필요성이...

내가 쓸줄을 몰라서 그러는건지 뭔지 ㅠ.ㅠ

단점보단 장점이 많긴하지만

결론은 그냥 미밴드1 사도 괜찮았을것 같다임 ㅋㅋㅋㅋㅋ

전화를 잘 안받는 자들에게는 아주 필요한 제품!

샤오미 미밴드 2 사용 후기

끝!


소형가전시장, 한-중 경쟁 본격화되나
이번 계약 대상 제품들은 공기청정기와 체중계를 비롯, 보조배터리·액션캠·미밴드·나인봇·캐리어·스피커 등 중저가 소형 가전 제품에 집중됐다. 상대적으로 고가인 스마트폰과 TV는 제외됐다. 이번 2건의 계약은 샤오미가...

샤오미, 국내 공식 진출… 공습 경계령
여우미가 국내에 들여오는 샤오미 제품은 액션캠, 미밴드, 나인봇, 캐리어, 공기청정기, 스피커, 보조배터리, 체중계 등 샤오미가 판매 중인 대부분이 포함된다. 하지만 대표 제품인 스마트폰은 국내에서 판매하지 않는다....

샤오미 국내 총판 여우미 스마트폰·TV는 유통서 제외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쯔미나 '미밴드'를 만든 화미 등이 대표적 자회사다. 향후 샤오미와 여우미는 국내 4만개의 핸드폰매장에 샤오미 제품을 비치하는 한편 전국 17개 도시, 260개 매장에 직영점과 체험관을 만들 계획이다. (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