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샤오미폰직구] 다이소자판기에서 판매하는 다이소핸드폰 샤오미홍미노트3 개봉기!

Posted by
2016. 3. 20. 00:18 핸드폰포럼


굉언니의 휴대폰구매후기 : 다이소핸드폰, 샤오미홍미노트3 구매후기!

굉언니입니다! 저 핸드폰샀어요!

동생이랑 저는 다이소 매니아인데요.. 일주일에 두번씩 가는 것 같음..

맨날 다이소에서 똥퍼프, 브러쉬부터 시작해서 과자 등등 샀었는데 이번에는 심지어 핸드폰까지 샀어요ㅎㅎ..

다이소에서 뭔 핸드폰;; 하실 수 있지만 다이소에 핸드폰 자판기가 있어욬ㅋㅋㅋㅋㅋ 언제나 충격의 다이소..

저는 홍대점에 주로 가는데 동생이랑 맨날 장난으로 꾹꾹 찍어댔었거든요

근데 핸드폰도 고장났고.. 샤오미 핸드폰 궁금하기도 하고 다이소에서 최저가라고 하니 저렴하기도 하고..

해서 다이소에서 샤오미폰직구 했어요ㅋㅋㅋ

약간 얼리어답터 된 기분.. 샤오미홍미노트3! 한번 구경해보세용!



택배 도착!

샤오미홍미노트3가 우체국 택배를 타고 도착했어용

휴대폰자판기를 찍지 못해서ㅠㅠ 설명만 해드릴게요ㅠㅠ

구매는 어렵지 않았어용

그냥 다이소 가면 흰색 큰 기계 있거든요 광고판같이 생긴거!

그게 바로 다이소핸드폰 자판기에요ㅋㅋㅋ​

그거 몇번 꾹꾹 누르면 한 5~10분? 정도면 샤오미폰직구를 할 수 있어요ㅎㅎㅎ

그거 구글에 앱스토어에 휴대폰자판기 치면 폰플러스라고

어플로도 나오더라구용ㅎㅎ​

요즘은 휴대폰 사는 것도 정말 쉬운듯​


오픈!

사실 오는 동안 저의 홍미가 다치진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홍미가 한국 한파에 놀랐는지 아주 옷을 꽉꽉 껴입고 왔더라구요ㅋㅋㅋ

다행다행


짠!

예쁘지 않나요?

동생이랑 덜덜 떨면서 오픈했는데 보자마자 홧 예뻐!! 이랬어요ㅋㅋㅋ

동생 아이폰 약정 2년넘게 남았는데 자기도 살거라고... 휴..

샤오미홍미노트3는 약간 아이폰과 갤럭시의 중간 그 어딘가쯤에 있는 듯한 모습이에요


예쁘죠!

색은 블랙,실버,골드가 있는데요

저는 금색을 선택했어요

좀 불안했는데 고급스럽게 잘빠진 색이에요

다행다행ㅎㅎㅎ


두께 확인하시라고 찍었어용

손에 적당하게 딱 잡히는 사이즈에요

엄청 네모네모한 느낌은 아니구요

약간 곡선기가 있더라구요 둥글둥글!

이 부분은 아시다시피 전원이랑 음량!


둥글둥글한 느낌 딱 아시겠죠?

윗부분은 보시다시피 충전기 꽂는 부분이에요

그냥 쓰고 있는 안드로이드용 충전기 꽂아도 맞더라구요

밑은 유심칩 꽂는 부분이에요ㅎㅎ

유심칩 용 핀도 같이 왔는데

지금 보니 사진 찍은게 없네요ㅠㅠㅠ

보고 참 별게 다있다 했었어요ㅋㅋㅋㅋ

역시 가성비갑 샤오미..​


하 정말 넘나 예쁜 것..

너무 귀엽죠 이 부분ㅠㅠ

넘나 앙증맞은三

찌끄만게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ㅎㅎㅎ


홍미노트3 빼고는 뭔말인지 알 수 없는

중국어 보증서에요ㅎㅎ

핸드폰 잘 보내줘서 셰셰..


코드랑 케이블이에요

코드 보고 살짝 놀란 것..

코드는 중국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중국에서 쓰는 전압의 코드가 왔어요

이건 어댑터만 끼우면 되니까 크게 상관은 없구요ㅎㅎ

Tip.​

직구로 구매하는 휴대폰들은 구매한 나라의 전력에 맞춰서

코드가 오기 때문에 이점 참고해주세요!​


자 이제 드디어 켜볼까요? 두구두구

오 첫화면 귀여워용

샤오미 저 MI 이런거나 android 이런거 너무 글씨체 귀엽게 해놓은 것 같아요ㅋㅋㅋ

뒷면 잊어먹은거 같아서 첨부!

엄청 중국스러운 스티커가 붙어있더라구요ㅋㅋㅋ

가차없이 떼고ㅎㅎ


언어설정하는 화면이에요

여기서 또 소리질렀어요ㅋㅋㅋ

색감이 너무 예뻐요

되게 예쁘게 구성해놓은 것 같아요 아기자기하게

애국심을 불태우며 한국어를 지정하면 됩니다ㅎㅎ

오른쪽은 전원 끄는 모습이에요

원래있던 화면이 흐려지고 아이콘들이 떠요

아이콘들이 진짜 귀엽지 않나요?

저런게 너무 취향저격ㅠㅠ..


샤오미홍미노트3 총평!

우선 계속 말한 것처럼 디자인이나 아이콘들이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카메라 화질이 충격이에욬ㅋㅋㅋ

색감 자체가 필터한 것처럼 화사하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동생이랑 계속 셀카 찍었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다이소자판기로 구매하면A/S는 폰플러스에서 받을 수 있다구 하네용

아직 많이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저는 대.만.족!

핸드폰 바꿀 계획 있으신 분들, 다이소핸드폰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샤오미폰직구는 다이소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구해요

혹시 핸드폰 구매계획 있으시면 다이소 가셨을 때 한번 해보세용!

여기까지 다이소자판기 홍미노트3 개봉기였습니다~




中 IT 앙숙 '샤오미 vs 치후360'…자존심 건 법정 대결
샤오미는 치후360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운영체제인 레이디엔OS가 샤오미 핸드폰에서 미우이 작동을 방해한다고 주장한다. 반면 치후360은 샤오미가 일부러 레이디엔OS를 고객들이 다운받지 못하도록 막았다고 반박했다....

샤오미 국내 총판 '여우미' 이승환 대표 일문일답
향후 샤오미와 여우미는 국내 4만개의 핸드폰 매장에 샤오미 제품을 비치하고 17개 도시 260개 매장에 샤오미에 관련된 체험관을 설립한다. 한국 소비문화에 적합한 A/S 제도도 도입할 예정이다. 다음은 공식 행사 후 이승환...

샤오미, 국내 공식 진출…‘가성비’ 무기 돌풍 일으킬까
샤오미와 여우미는 국내 4만개의 핸드폰 매장에 샤오미 제품을 비치하는 한편 17개 도시 260여개 매장에 샤오미 관련 체험관을 만들 계획이다. A/S 문제도 해결된다. 그간 샤오미 제품들을 구입한 소비자들이 치명적인 단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