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레이양 비키니 몸매 검색어1위

Posted by
2016. 2. 28. 12:01 몸매관리포럼

레이양 비키니 몸매 검색어1위

레이양 비키니 몸매 검색어 1위

MBC 연예대상 의 주인공은 김구라님 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검색어 1위는 김구라 수상소감에 비매너 논란으로

주목을 받게된 레이양 이네요

김구라님은 검색어 2위가 되셨습니다

대상보다 더 많은 소프트라이트를 받게 되었네요 ㅎㅎ



처음 보는 이름이라 누구인데 이렇게 1위까지 했나 해서 찾아봤습니다.

역시 이슈가 될만한 비쥬얼이였군요 레이양 비키니 몸매가 @.@








레이양 비키니 몸매는 그냥 만들어지지 않았네요

머슬머니아 미즈비키니 1위의 몸매 입니다.






미모까지 이렇게 이쁘니 검색어 1위 할만 했군요

구설수로 인해서 더 많은 인지도를 얻은듯 합니다.


레이양 비키니 몸매 뿐만아 아니라 미모까지 ★★★★★





역시 머슬마니아는 그냥 되는게 아니네요

팔에 심줄ㅇ....



레이양은 김구라님에게 직접 사과를했고

김구라님도 괜찮다고 하셨다고 합니다.

근데 진짜 구설수는 검색어 1위를 뺏은게 아닐가요 ㅎㅎ

레이양 ‘어린이 안전 친선대사’로 위촉
레이양은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으로 지난 5월 열린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모델부문 톨 1위, 미즈비키니부문 톨 1위 등 2관왕을 차지했다.

레이양 신체부위 중 가장 자신 있는 곳, 엉덩이
레이양은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으로 지난 5월 열린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모델부문 톨 1위, 미즈비키니부문 톨 1위 등 2관왕을 차지했다.

머슬앤맥스큐, 대기업 ‘머슬퀸’ 오유미 ‘완벽 건강미’ 드러난 화보 공개
비키니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운동 방법과 식단을 공개했다. 오유미 선수의 이번 식단 공개는 곧 다가올 ‘머슬마니아 X 맥스큐 유니버스 세계 대회 선발전’ 참가 선수들에게도 큰 자극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승옥, 레이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