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2015 머슬마니아 피트니스모델 비키니모델 김해나 선수

Posted by
2016. 2. 28. 12:34 몸매관리포럼

2015 머슬마니아 피트니스모델 비키니모델 김해나 선수

2015.09.19
Muscle Mania Korea
대회를 무사히 마치구서 돌아왔어요!!

너무 오랜만이죠ㅠㅠ?
에효
제가 그렇죠 뭐
언제쯤이면  밥 먹듯이 포스팅을 하게 될까여?




대회 전 날
계측하고 와서 인증샷(?)

계측 날의 몸 상태

키  166cm
몸무게  45.5kg

이번엔  본의아니게 너무 살이 빠져서
소말리아 될 뻔했어요ㅠㅠ
궁딩이도 다 없ㅇㅓ지구..

그리고 인바디  질문 많으신데요
저는 인바디를 중요시 생각하지 않아서
아예 측정을 하지 않아요!
그래서 근육량, 체지방량 그런거 숫자적인건 아예 신경안써요

오로지
눈.바.디 ¤.¤
아침에 홀딱 벗구서 거울 보는 걸로 몸 상태를 확인해요!



2라운드  스포츠모델 부문

컨디션 조절도 실력인데..
이날 다리가 계속 쥐가나서 중심도 못 잡구..창피하게ㅠㅠ

이번 스포츠웨어 컨셉은 F1 레이서였어요
헬멧으로 뽀인트를 줄까하다가
좀 더 화려한 체커기(체크깃발)로 급 변경했었죵
깃발을 몇번을 수정한건지..
두개했다가..한개하고
한개를 총 세번 수정보고 휴




3라운드 모델비키니 부문



이번 대회때는 셀카도..사진도 아예 안찍었어요ㅠㅠ
(지금와서 후회하면 뭐하노...ㅉㅉㅉ)

이틀간 고작 2-3시간 자구..
체중이 급격히 빠지다보니 무기력하고..
몸에 쥐가 나서  누워있는 것마저 고통스러웠는데

대회 당일 날은 다리에 쥐가 풀리지 않아서
계속 먹고, 쉬고만했어요

원래 대회장에선 유리구두 절대 안벗는데
이번대회때는 백스테이지에서도 맨발로있다가
무대 오르기 직전에 신었......




4라운드  컨셉비키니  부문

쌈바 여인네가 떠오르는 컨셉ㅎㅎㅎㅎ
사실 저 깃털 장식을 골반 양쪽에 하려다가
대회 몇 일 전 급 수정해서 헤어밴드가 된거예용




이게 첫 모습!!
자세히 보시면 복부부분도 더 확 파냈어요
바디라인과 복근이 잘 보이지 않아서 계속 수정보다가
결국 다시 만들었....

가슴을 더  볼륨업해주고, 사이즈도 업해주어서
거울보며 계속 놀랐던 기억이ㅎㅎㅎㅎ

저는 손재주가 너무 없어서
(요리..미술..등 손으로하는 건 다 못해요)
비용이 많이 들지만
쎄라언니께 맡겨서 의상을 전부 만들었어요!!

2015 년 미스코리아 모두의 의상을 총책임
수작업으로 만드신 분이시며
대회장가면 쎄라언니의 의상은 말하지 않아도
다 알아보세요ㅎㅎ
눈에 띄게 화려하고, 고급지며, 정말 어디에도 없는 디자인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비밀 댓글 남겨주시면
연결시켜드릴게용^-^*




마지막
5라운드  미즈비키니 부문

동영상이 업로드가 되지않아요ㅠㅠ흑
워킹 영상 올리고싶었눙디

왼편부터  5위   3위   1위   2위   4위

처음으로 똥머리하고 무대 올랐던ㅎㅎ
늘 긴웨이브 고집했었눈데
급 똥머리!




열심히 탄 작업 (바디 컬러를 어둡게해주는거예용)해주는 모습이
기사에 실릴 줄이야....
다소 민망할 수 있는 그림이 ...




꺄~~~~~~~~~~~~~~~~~
1위했어요!!
첫대회때랑 두번째 대회때   챔피언 두번 한 이후로
1년반~2년만에 얻은 1위 예요ㅠㅠ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신 덕분에 좋은 성적 받았ㅇㅓ요♡




3라운드 모델비키니 부문
백포징 하는 모습이예요~

개인 워킹 - 개인 포징(30초) 후
10명정도 쭉 다같이 라인업해서 포징하는 모습이예요!

머슬마니아는  다리 벌리는 포징을 하면
바로 감점처리 된답니다!!
그러니 다리사이는 모아주고, 힙은 최대한 뒤로 빼서 업 시켜주고!!

연습하다 허리 나가는 줄....ㅠㅠ




5라운드 미즈비키니 부문
빽포징 모습이예요
순위와 상관 없이 한 조가 다 나와서 하는 모습이예요~~




짜자잔~~~~

그랑프리전!
=각 체급의 1위들끼리의 경쟁하여, 최종 1위가 그랑프리예요!

왼쪽  톨 체급. 차은교선수
가운데   미디움  체급. 김해나 선수
오른쪽  숏 체급. 오유미 선수




5위. 3위. 1위. 2위. 4위
기사에 올라 온 사진이 마음에 들어
바로 캡쳐ㅎㅎㅎ




대회 관련 궁금하신 분들은
쪽지가 아닌 댓글로 문의 주세요^-^*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 설치 URL을
네이버앱 알림으로 전송했습니다.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네이버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로그아웃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장동민의 연인 나비와 레이싱모델 겸 배우 구지성 몸매대결 후끈, 섹시미의 절정
레이싱모델 겸 배우 구지성 비키니 자태가 화제다. 앞서 구지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뜨겁다. 익었다.그래도 좋다저는 피부가 건조한편이고 얇아서 좀 약한편이에요. 수영장 다녀오셔서 알로에 많이 바르시죠?”라고...

출발드림팀 시즌2 구지성의 완벽한 몸매, 환상적인 S라인 몸매과 콜라병의 육감적 자태
레이싱모델 겸 배우 구지성 비키니 자태가 화제다. 앞서 구지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뜨겁다. 익었다.그래도 좋다저는 피부가 건조한편이고 얇아서 좀 약한편이에요. 수영장 다녀오셔서 알로에 많이 바르시죠?”...

구지성, 수영복이 터질듯 육감적인 콜라병 몸매 과시…'섹시미 폭발'
구지성 SNS 레이싱모델 겸 배우 구지성의 비키니 몸매가 눈길을 끈다. 구지성은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비키니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구지성은 환상적인 S라인 몸매와 함게 콜라병을 연상케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