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홍진영 비키니 사진~~~와 몸매 대박!!

Posted by
2016. 2. 28. 14:23 몸매관리포럼

홍진영 비키니 사진~~~와 몸매 대박!!



여러분 트로트 가수 홍진영 다들 좋아하시죠??

노래도 정말 잘하고, 얼굴도 이쁘고, 애교도 정말 많으시고!!

몸매...와 ...최고네요



멀리서봐도...몸매가 ... 하..

미친몸매네요.. 글래머 홍진영!!



비율이 정말 아름답네요!!

홍진영 비키니 정말 이쁘네요.. 남자들 쌍코피 철철..




도대체 어떻게 몸매 관리를 하시는건지 ...

바쁜 일상속에서도 몸매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하네요!!


남규리, 다이어트 필요 없어! 8등신 몸매 공개
남규리는 햇빛이 강렬하게 내리쬐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비키니 수영복 자태를 한껏 뽐내고 있다. 아무데도 흠... 동갑인 여자 연예인으로는 황정음, 홍진영, 박나래, 고준희, 박수진, 서유리, 차예련, 장도연, 이다희, 서우 등이...

황정음, 아찔한 비키니 자태 '파격'
황정음, 아찔한 비키니 자태 '파격' [이슈팀] 황정음의 과거 화보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연예계에 따르면... 동갑인 여자 연예인으로는 서유리, 홍진영, 박나래, 고준희, 박수진, 신소율, 차예련, 남규리, 장도연, 키이라...

홍진영, 풍만 볼륨감 ‘섹시美’ 남심 취향
홍진영의 사진이 과거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왔다. 사진 속 그녀는 아찔한 비키니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풍만 볼륨감이 눈에 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최우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