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비키니] 흰색비키니 구입후기 / 비키니추천 / 비키니사이트추천

Posted by
2016. 2. 28. 14:56 몸매관리포럼

[비키니] 흰색비키니 구입후기 / 비키니추천 / 비키니사이트추천

올 여름을 함께할 비키니를 구입했습니당ㅎㅎ

올해는 용기내어 흰색 비키니를입어보려고 4월부터여기저기 찾다가

고민끝에 질러버린 메이비치 블루밍 비키니!!!


사이즈도 선택가능합니당

솔직히 Free사이즈로 나온비키니들은 넘 작아영


저만그런가요......?




너무 야하지도 않고 심플한게 딱 내수타일 우헤헹헹





이쁘졍!!!!!!




얘랑 좀 고민살짝했는데 역시 제눈엔 블루밍이 더이뿜ㅎㅎㅎ




요렁거요렁거

위에 걸쳐주면 햇빛도 보호하고 사람들 눈도 보호하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하얀색 갖고싶은데모델 착샷은 노랑이뿐....

비키니 결제하고 미련이남아서 구경하다가

짐 챙길때 진짜 유용할 파우치 발견!










요거 파우치있으면

속옷이랑 옷이랑 화장품이랑 여러잡다구리들 깔끔하게 챙겨갈 수 있겠쬬!!

이 원피스도 갖고싶게생겼어요






무엇보다 반전뒷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같아선 다 지르고 싶은데

우선 비키니부터 질렀어요입어보고 충격요법으로 살을 뺄 수 있지않을까해서.....ㅋㅋㅋㅋㅋㅋ

어머어머여기 배송짱빨라요그저께 결제했는데 어제와서 벌써입어봤는데

예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럽잇.

흐흐흐 와이어비키니라서 가슴도 잘 모아주고 안정감있고모델착샷이랑 똑같아요!(몸뚱이빼고ㅎ)

디테일컷은 아래 메이비치 사이트 가서보세용~~


따씨...언능 몸매정돈해야겠어요

흰색 심플한 비키니 찾고있으시면 메이비치 블루밍 추천이요~~

저랑 커플비키니해영 헤헤헤

한채아, 야릇한 비키니 뒤태 '남자들 심쿵사'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흰색 비키니를 입고 잘록한 허리 라인과 매끈한 피부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백옥 같은 피부가 보는이들의 눈길을 끈다. 한편, 한채아는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탕웨이, 섹시 토이 판매…법적 조치 취할 것
탕웨이 비키니 인형은 가슴을 겨우 가리는 흰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있다. 또한 생김새가 탕웨이와 흡사해 문제가 됐다. 이 비키니는 주요 부위만 아슬아슬하게 가려지는 수준이라 보기에도 민망하다. 심지어 이 인형은 포즈를...

전도연, 손예진, 김고은, 배두나, 김민희... 영화 속 그녀들의 가장 치명적인 순간은?
손예진,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 하늘색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서 나올 때.?수영장은 텅 비어 있다. 유혹을... 종이 같은 흰색으로 빛나는 다리와 목덜미에서 나는 땀, 그래서 이마에 붙어 있는 잔머리는 거의 완결된 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