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가격 얼만지 알아밨어요~

Posted by
2016. 3. 11. 07:07 자동차포럼

안녕하세용

오후에도 또 뵙는군요 ㅎㅎ

차타클로스 입니당 ~

요즘은 금연구역이 많아져서 흡연자분들

특히 조심하세요 걸리면 벌금 장난 아니랍니다..

저도 걸려바서 ㅠㅠ 다 안답니다..흑흑

무튼 이시간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가격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가격 보기전에 바뀐점부터 살펴보죠

새롭게 디자인된 이번 신형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받고있는 자동차 중에 하나입니다

매니아분들이 아니라서 겉모습이 달라진걸

눈치 못챌수도있지만 그래도 더 깔끔해졌어요




8년만에 새롭게 돌아온 모습이 정말 반갑기 그지

없네요 당연히 파워트레인 엔진이 모두 좋아졌어요

차를 딱보면 뭔가 투박해보이면서 그게 세련됬다고

말하기도 어색해 보여요 약간 각진모양이 큰육질의

보디빌더를 보는듯하구요 힘이 엄청 좋아보여요



이번의 신형의 변화핵심은 바로 오프로드 주행에서

차체를 보호하고 정통 SUV의 인상을 강조했다고합니다

매니아이신분들이면 정말 열광할만한 개선사항이네요

외관과 달리 실내에는 많은 변화가있다고합니다

운전대도 달라졌구요 가죽 시트도 달라져서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우드그레인을

넣어서 더 중후하고 멋진 상남자 느낌을 주네요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디젤으로만 나왔습니다

복합연비가 10.7km 적지는 않습니다~ 미세먼지를

걸러내는 장치도 장착되어있다네요 ㅋㅋ

생긴거와는 달리 쉽고 부드럽게 움직이고 민첩하다고

합니당 여유롭게 속력을 올려서 주행을하구요

어떤길에서도 흔들림없이 강하다고합니다




국내 출시된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가격 보면

4.025~4.744만원 으로 나왔습니다! 2016년 신형입니다

대형 suv인것 치고는 좋은 가격대를 형성하고있습니다

그래도 요즘 차알아보시는분들은 리스 나 장기렌트

같은 저렴한 방법으로도 구매많이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할부 나 일시불로 하면 월비용부담이

크기때문인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매장이나 영업소 보다는 인터넷으로

견적받고 비교해서 구매하는게 현명한 방법인건 아시죠?

저도 최근에야 알았지만 여기저기 많이 비교해서

제일 좋은 조건인곳에서 사야하는것 같아요

제가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가격 견적 상담받았던

곳 추천해드리고 물러가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첨부하오니 한번 견적 비교해보세요

제가알아보니 다른데보다 여기가 더 할인 많이해주드라구요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가격 견적 알아보기

새 심장달고 컴백 모하비, ‘정통SUV’ 진수를 보이다
친환경적으로 변신했지만, '최고의 기술을 갖춘 SUV의 최강자(Majesty Of Hightech Active VEhicle)'라는 뜻을 담은 모하비(MOHAVE)만의 유전자(DNA)는 잃지 않았다. 8년 만에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출시했지만, 외관은 크게...

2월 車 내수 5.2%↑...국산차 질주·수입차 주춤
반면 기아차(3만9천110대)는 신형 K7, 모하비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의 신차 효과로 10.5% 크게 늘었다. 한국GM(1만1천417대)은 신형 스파크, 다마스, 라보 등 경차 판매호조의 영향으로 24.6% 증가했고 쌍용차(6천982대)는...

[카드뉴스] 2016년 출시 예정! 'HOT'한 신차들 [시선뉴스]
- 2.4리터 가솔린(190마력), 3.3리터 가솔린(290마력), 2.2리터 디젤(202마력) -국산차 최초로 개발한 전륜 8단 자동변속기 적용 -하반기 '하이브리드'모델 출시 (2월)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형 SUV '모하비' 페이스리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