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삶은계란 칼로리 다이어트에도움되는음식 계란흰자칼로리

Posted by
2016. 2. 28. 02:24 몸매관리포럼

삶은계란 칼로리 다이어트에도움되는음식 계란흰자칼로리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전 요즘 저염식 식단으로 나름(?) 다이어트를 생활화 하려하고있답니다 ㅎㅎ다이어트 하면 떠오르는 식품이 많이 있겠지만..딱 하고 떠오르는건단백질의 보고우리 치느님의 산물바로 삶은 닭가슴살과 삶은계란을 빼놓을수없겠죠?ㅋㅋ


꼭 "삶은"이라는건 왜그런지.. 두말하면 입아프죠?ㅋㅋ★기름이 들어가는순간 칼로리폭탄 ㅋ★다이어트는 곱게 접어하늘위로~♪


그중 오늘은 삶은계란 칼로리에 대해 알아봤어요 ㅋ삶은계란 칼로리 검색해보니 약 80칼로리이며그중에서계란흰자 칼로리는 약 20칼로리계란노른자 칼로리는약 60칼로리였어요~!!자 일단 배고프니 계란부터 삶아봅시다ㅠㅠㅋㅋㅋ


★계란 삶을때 tip소금을 살짝넣고 차가운물에서부터 그대로 계란을 넣고 삶으면껍질 벗기기도 쉽고 계란이 터지지않고 예쁘게 삶아져요 ㅋ근데 진짜 계란흰자 칼로리 짱 낮죠?ㅋㅋ저오늘 점심은 그래서 삶은계란1개 계란흰자4개를 포함 식사를 했다죠 ㅋㅋ★노른자에도 영양성분이 많기때문에 하루에 1~2개는 추천


곱게삶아진 계란들.jpg그냥 무작위로 막 담아서 삶았는데유난히 하얀계란껍질이 있고 유난히 어두운 계란껍질이 보이더라구요그래서 모아놓고 보자니 ㅋㅋㅋ왠지 백인 황인 흑인 을 보는듯한 느낌에 또잠시 상념에 잠겼다죠 ㅋㅋ껍질을 벗기고 나면 속살은 다 똑같은 계란일 뿐인데 말이에요~^^피부색만으로 인종 차별대우를 하는 경우와 생각이 오버랩되어그냥 말이많아졌네요 ㅈㅅ ㅋㅋㅋ깊게 들어가면 무거워지니 오늘은 여기서 각설 할게요 ㅋㅋㅋㅋ




무튼 삶은계란칼로리는 80인데흰자만 먹는다면 20칼로리로같은 80칼로리기준흰자만 4개 먹었을때랑그냥 계란1개를 먹었을때랑은포만감 차이가 어마어마하기때문에다이어트식품으로도 계란흰자는 킹왕짱이라는 말씀ㅋㅋ




아홉개 삶아서는 배고파서 계란 1개는 바로 껍질 벗겨서 와구와구 먹었져영 ㅋㅋ여러분들도 고단백 저칼로리 다이어트에도움되는음식!  계란흰자 마니마니 드세요!닭가슴살도 좋지만 가격대비 양..계란흰자 좀 괜찮은듯 ㅋㅋ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 설치 URL을
네이버앱 알림으로 전송했습니다.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네이버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로그아웃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出處: http://blog.naver.com/bestminyu?Redirect=Log&logNo=220618201771&from=section















떡국 칼로리, 상당히 높아… 女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 엿보니…헉!
떡국 칼로리. 사진=SNS '떡국 칼로리' 설을 맞아 떡국 칼로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떡국은 1인분에 463kal로... 모델 장윤주 역시 트위터에 바나나와 두유를 갈아 만든 쥬스, 올리브오일, 소금, 레몬즙으로 버무린 야채, 삶은계란...

[비바리의 몸을 살리는 친환경 밥상] 즐거운 명절 저칼로리 별미 떡국 3가지-버섯 꿩떡국, 파프리카 굴떡국
그러나 명절에는 각종 전과 고기요리와 찜 등 고칼로리의 음식들이 많아서 은근 떡국 칼로리가 부담이 된다.... 꿩 삶은 육수에 떡과 당근을 넣어 끓이다가 6. 떡이 익으면 살코기와 느타리버섯과 배추를 넣고 간을 하여...

[비바리의 몸을 살리는 친환경 밥상] 메밀동태전, 메밀고사리 육개장, 꿩메밀, 손칼국수
사용하면 칼로리 부담을 줄일 수 있다. ◆ 메밀동태전 동태포 600g, 메밀가루 1컵, 계란 1개, 후춧가루, 소금... 고사리는 미리 불려서 삶은 후 짧게 자른다. 3. 건져낸 돼지고기는 손으로 일일이 찢고, 고사리는 절구에 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