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칼로리 계산기 사용해서 음식을 섭취하자

Posted by
2016. 2. 28. 00:02 몸매관리포럼

칼로리 계산기 사용해서 음식을 섭취하자

칼로리 계산기 사용해서 음식을 섭취하자






요즘에는 다들 건강관리 몸매관리는 필수로 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하루에 섭취하는 칼로리를 다 계산하시고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그런분들을 위해서 여러곳에서

만들어진 칼로리 계산기 !!




이 계산기를 통해서 칼로리를 계산한고 음식을 섭취하신다면

좀 더 쉽게쉽게 다이어트 혹은 몸매관리를 하실 수 있으실 테니

한번쯤 칼로리 계산기 를 이용하시는 건 어떨지요? ㅎㅎ

저도 요즘에 칼로리를 계산하면서 음식물을 섭취하다보니,

간식량도 조금 줄일 수 있었어요!! ㅎㅎ

그럼 다들!! 건강한 몸매 !! 유지해 보세요!!

出處: http://blog.naver.com/oaoxeybqis?Redirect=Log&logNo=220542891427&from=section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커브스, ‘커브스 앱’ 인기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기 전 체계적으로 몸매 관리를 시작하고 싶다면 하루 30분이면 OK! 여성전용 30분... 칼로리 계산기 기능으로 섭취한 음식물의 칼로리를 계산해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생리 주기표 기능은 생리일을 입력해...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커브스, '커브스 앱' 인기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기 전 체계적으로 몸매 관리를 시작하고 싶다면 하루 30분이면 OK! 여성전용 30분... 칼로리 계산기 기능으로 섭취한 음식물의 칼로리를 계산해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생리 주기표 기능은 생리일을 입력해...

병원·교통·체중…연휴기간 알아두면 유용한 어플들
기존 ‘칼로리코디’가 하루 섭취한 음식의 영양소 함량을 평가하고, 열량 등을 간단히 계산하는 기능만 갖고... ‘칼로리코디II’는 식사장애 자가진단, 식습관평가, 만보기, 활동 칼로리 계산기, 식생활 지침 등 교육자료 등이...